한국을 찾아온 이방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 현장
굿윌(Good Will)은 말 그대로 선한 뜻이라는 말입니다.
호기심과 두려움, 또는 긴장감을 가지고 이 땅을 밝은 외국인을 선한 뜻으로 돕기 위해 만들었지요.
이 선한 뜻은 자연스럽게 아름답고 귀한 열매까지 맺히는 일이랍니다.
다름 아닌 친(親) 대한민국, 친(親) 전북, 친(親) 전주 사람이 되는 열매입니다.
더 나아가 친(親) 하나님 나라, 친(親) 주님의 제자의 열매까지도 바라봅니다.
이런 게 아닐까요?
내가 혹은 우리 가족이 연고가 없는 외국에 갔는데
그곳 현지인이 선한 뜻을 갖고 도와준다면 얼마나 고마울까요?
주님께서 얼마나 기뻐하실까요?
그런 선인 (善人)으로 살아가는 삶을 위하여 굿윌 센터와 함께 하지 않으시겠어요?
어떤 분은 이렇게 좋은 일에 참여하게 해 줘서 고맙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신답니다.
한국으로 유학을 와서 공부하다가 틈나는 시간에
이런저런 기술을 익히도록 가르쳐주고,
한국어가 아직 더 필요한 사람들이나 유학생은 전문교사들을 통해 한국어를 배우고,
머리도 잘라주고 파마도 도와주고,
불현 듯 아이를 낳은 유학생이 순산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돌봐 주고,
가끔씩 집으로 초대해 한국인의 생활을 보여주기도 하고,
때론 가족들 외식할 때 불러 함께 식탁의 교제를 하며 그들 나라에 대한 얘기도 듣고,
이렇게 하면 됩니다.
함께 하시지요.
에밀리 디킨슨의 시처럼
“내가 만일 한 가슴의 미여짐을 막을 수만 있다면 내 삶은 결코 헛되지 않을테니까요.”
굿윌(Good Will)은 말 그대로 선한 뜻이라는 말입니다. 호기심과 두려움, 또는 긴장감을 가지고 이 땅을 밝은 외국인을 선한 뜻으로 돕기 위해 만들었지요. 이 선한 뜻은 자연스럽게 아름답고 귀한 열매까지 맺히는 일이랍니다. 다름 아닌 친(親) 대한민국, 친(親) 전북, 친(親) 전주 사람이 되는 열매입니다. 더 나아가 친(親) 하나님 나라, 친(親) 주님의 제자의 열매까지도 바라봅니다.
이런 게 아닐까요? 내가 혹은 우리 가족이 연고가 없는 외국에 갔는데 그곳 현지인이 선한 뜻을 갖고 도와준다면 얼마나 고마울까요? 주님께서 얼마나 기뻐하실까요? 그런 선인 (善人)으로 살아가는 삶을 위하여 굿윌 센터와 함께 하지 않으시겠어요?
어떤 분은 이렇게 좋은 일에 참여하게 해 줘서 고맙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신답니다. 한국으로 유학을 와서 공부하다가 틈나는 시간에 이런저런 기술을 익히도록 가르쳐주고, 한국어가 아직 더 필요한 사람들이나 유학생은 전문교사들을 통해 한국어를 배우고, 머리도 잘라주고 파마도 도와주고, 불현 듯 아이를 낳은 유학생이 순산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돌봐 주고, 가끔씩 집으로 초대해 한국인의 생활을 보여주기도 하고, 때론 가족들 외식할 때 불러 함께 식탁의 교제를 하며 그들 나라에 대한 얘기도 듣고, 이렇게 하면 됩니다.
함께 하시지요. 에밀리 디킨슨의 시처럼
“내가 만일 한 가슴의 미여짐을 막을 수만 있다면 내 삶은 결코 헛되지 않을테니까요.”
선교의 패러다임을 바꿔,
한국으로 유학온 유학생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는 굿윌센터!
도즈(Disciple of Jesus) 모임 안내
월요일 – 한국어 중급, 한국어 초급
화요일 – 토픽, 커피, 탁구
수요일 – 우클렐레, 아트&드로잉
목요일 – 영어
금요일 – 한국어 프리토킹, 피아노, 워십 댄스
토요일 – 매월 셋째주 미용
유학생 예배 안내
매 주일 오후 12시 30분 점심식사 – 찬양팀 연습, 교사 모임 – 오후 1시 30분 유학생 예배 시작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아픔과 절망만 남은 그 땅에 하나님의 치유와 회복이 있기를
하나님의 사랑이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온전히 흘러가기를
현지 교회와 선교사들이 이 시간을 잘 감당하기를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더온누리교회는 전주온누리교회와 힘을 합하여 튀르키예 지진지역에서
선교하시는 두 분의 선교사에게 직접 지원하였습니다.
무너진 삶의 터전에 “임시거주텐트” (4~5인용 거주용 텐트)를
마련해 드리는 사역입니다.
이 사역은 선교사의 복구사역지원을 단회에 그치지 않고
필요에 따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너희가 당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고전10:13-
아픔과 절망만 남은 그 땅에 하나님의 치유와 회복이 있기를 하나님의 사랑이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온전히 흘러가기를 현지 교회와 선교사들이 이 시간을 잘 감당하기를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더온누리교회는 전주온누리교회와 힘을 합하여 튀르키예 지진지역에서 선교하시는 두 분의 선교사에게 직접 지원하였습니다. 무너진 삶의 터전에 “임시거주텐트” (4~5인용 거주용 텐트)를 마련해 드리는 사역입니다. 이 사역은 선교사의 복구사역지원을 단회에 그치지 않고 필요에 따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너희가 당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고전10:13-
더미션 선교회 선교비 현황
2월 선교헌금은 142,207,842원이 수입되어 파송선교사 5명, 협력선교사 35명, 목적선교헌금 25명, 튀르키예 특별지원 등 137,699,652원을 지출하고 23,944,216원이 남았습니다. 하나님나라 선교에 함께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3년 1월 1일 굿윌센터에 부임한 안웅현 선교사입니다.
굿윌센터에 파악을 위해 부임 한 달 전부터 센터에 출석하며 이모저모를 살펴 보았습니다.
굿윌센터의 기능과 역할, 유학생들의 특성과 전체 인원 등등을 파악해 가며 더온누리교회에서 정말 귀한 사역을 행하고 있음에 감동했습니다.
굿윌센터는 단어 그대로 선한 뜻이라는 말입니다.
2015년 전주대학교와 MOU체결을 시작으로 그 아름다운 여정을 시작했구요, 수많은 자원봉사자들의 섬김과 헌신으로 지금까지 쉼없이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
매학기 100여명 이상의 유학생들이 굿윌센터 안에서 진행되는 사역에 동참할 수 있었습니다.
유학생 예배팀, 도즈 문화사역팀을 중심으로 2023년에는 새로운 리더쉽으로, 새로운 비전을 가지고 유학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끊임 없는 관심과 기도와 사랑입니다. 한국으로 찾아온 저들의 발걸음 위에 하나님의 사랑의 단비가 촉촉이 내려 않도록 매일 기도로 응원해 주시길!!
지금까지 인도해 주셨고 앞으로도 함께해 주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