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땀한땀 차근차근 진실한 공동체
하나님 나라의 참맛을 누리는 공동체이고 싶습니다. 말씀을 한땀한땀 정성스레 마음에 수놓고, 지금 여기에 차근차근 성실하게 하나님 나라의 진실한 공동체를 이루어가기를 기대합니다.
기도가 이끄는 공동체
무덥고 습하지만 기도를 쉬면 안됩니다. 하나님과 만나는 귀한 시간을 환경을 탓하며 스스로 저버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기도는 할수록 깊어집니다.
단기선교 후원
오는 8월 9일(토)~16일(토)까지 캄보디아 단기선교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은 캄보디아의 몬돌끼리 지방의 여러 마을을 순회하며 어린이, 의료, 미용사역을 진행하게 됩니다. 시골 어린이들과 진료에 참가하는 주민들을 위한 선물 구입을 위해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계좌 : 신협131-022-215889 예금주 : 더온누리교회
– 문의 : 김지훈 목사(010-5025-1824)
어와나 전국 티앤티 캠프
어와나 티앤티(3-6학년)에서 7/28(월)부터 8/1(금)까지 강원도 횡성으로 전국티앤티캠프에 참여합니다.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교역자ㅣ직원
전임교역자와 교회 직원의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직원)과 목요일(전임교역자) 오전입니다. 월요일은 전화 응대를 하지 못하고, 수요일과 목요일은 교대로 응대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에코 더온누리
무더운 여름 많은 전기를 사용하는 요즘입니다. 교회 시설 사용 후 나가기 전에 로비 전등, 화장실 전등. 사용했던 부서실의 에어컨.선풍기, 음향기기 등의 전원을 살펴봐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급적 일회용품 사용도 지양하는 작은실천이 더 좋은 환경을 후손에게 물려 주는 첫걸음이 될듯합니다. 또 주일 예배와 각종 모임 후 분리수거도 꼼꼼히 해주시면 월요일 홀로 청소하시는 여사님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