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땀한땀 차근차근 진실한 공동체
더 예수님처럼 생각하고 말하며 행동하는 하나님 나라 진실한 공동체를 이루어 기기 위해 한땀한땀, 차근차근 나아가고 계시지요? 마음과 시간, 땀을 아끼지 않을 때 더 공동체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기도가 이끄는 공동체
기도의 자리는 믿음과 인내로 지켜지고, 은혜와 축복으로 누립니다. 아침기도회와 향기로운금요일 기도의 자리를 만들어 가보시게요. 분명 달라집니다.
추수감사주일&저금통
우리의 삶을 인도해주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는 날입니다. 주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지금 우리의 모습 중 어느 것 하나 온전할 수 없습니다. 감사가 일상이 되는 삶이되시기 바랍니다. 저금통 모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웃을 위해 기쁘게 흘려보내겠습니다.
신임투표 공고
더온누리교회는 담임목사 시무 6년째에 정관 제2장 제2절 3항에 의해 시무 신임투표를 진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오는 11월 30일 주일 1부 예배 후 온라인 투표로 진행됩니다. 현장에서는 1층 투표소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배부해 드린 선거권자(등록 3개월 이상 된 19세 이상 세례.입교교인) 명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표를 위해서 핸드폰에 디모데 스마트성도앱 설치를 꼭 부탁드립니다.
수요예배
금주 수요예배는 마하나임&트리니티 중창단 찬양예배로 드립니다.
소식지
안수집사회에서 교인소식지를 만들었습니다. 가정당 한부씩 가져가세요.
전도회
2026년을 위한 새로운 남, 여전도회가 편성되었습니다. 26년을 이끌 새로운 리더를 12월 7일까지 뽑아 주시고 새롭게 출발하는 모임에 감사함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역지원
우리 교회 사역 슬로건은 ‘나누어지면 가볍습니다.’입니다 2026년 사역을 위한 지원을 오늘( 11/ 16)까지 받습니다. 사역 안내서를 살펴보시고 1층 로비에 설치 된 사역 지원부스 신청함에 신청서를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음 다하여 지원하셔서 풍성한 일꾼들로 인하여 감사가 넘치기를 기대합니다.(기존 봉사자들도 사역 지원서 제출 요망)
이단주의
연말 이런 저런 신경쓸 부분이 많지만, 언제나 진리를 왜곡하여 교묘히 미혹하는 이단을 분별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다만, 누구나 미혹 당할 수 있기에 언제든 다시 바른 신앙으로 회복될 때 우리 공동체가 함께 해주면 좋겠습니다.
결혼
최성연 집사 김인옥 권사 자녀 고은양의 결혼식이 11월 22일(토) 오후 3시 전주 더케이(The–K) 웨딩홀 4층 단독홀에서 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