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더 가까이
올 한해의 전반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한 걸음 더 주님께 가까이 가는 공동체 되어지길 소망합니다.
기도하기 좋은 계절
기도는 언제나 해야 하지만 요즘은 날씨도 기도하기 수월하게 도와줍니다. 매일 아침기도회에 참석해 보시겠어요? 또 저녁에는 언제나 본당이 열려 있고 찬양이 흐릅니다. 기도가 주님께 더 가까이 가게 합니다. 기도가 공동체를 성숙하게 합니다.
감사
5월 오렌지 축제 기간동안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가정예배 챌린지와 우리 목장을 소개합니다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가정과 목장에 감사드립니다.
오렌지투어
1. 가정예배 챌린지 시상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가정예배 챌린지에 다음의 6 가정이 한 번도 빠지는 날 없이 예배를 드려서 챌린지 우승 가정이 되었습니다. 강성우 집사 가정, 김기훈 집 사 가정, 박성현1 집사 가정, 신선아 집사 가정, 이재승 집사 가정, 장지현 집사 가정 입니다. 한 달동안 온 가족이 예배의 자리를 지킨 대장정을 감당하신 6 가정들에 축하 와 축복을 전합니다. 더불어서 함께 동참한 많은 가정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우목소
우리 목장을 소개합니다! 세번째 목장 사진 콘테스트 우승은, 153목장(김형남 목자)입니다. 우승한 목장에게는 목장외식상품권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제 마지막 4주차 투표로 우 목소가 마무리됩니다. 앞으로 더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더온누리 목장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우. 목. 소. 투표하러 가기
예배돌봄교사
우리 공동체에는 도움을 받아야 할 아이들이 몇몇 있습니다. 그들의 부모들에게 온전한 예배와 자유함을 선물하기 위해 잠시 아이들과 함께 있어 주는 사역을 시작해 보려고 해요. 아이들 예배 시간에 함께 있어 주며 돕는 일입니다. 마음을 모아 주시겠어요?
(문의 : 이여진 전도사 010-3462-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