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더 가까이
주님께 더 가까이. 공동체에 더 가까이 공동체를 이루는 삶은 구원받은 하나님 나라 백성의 자연스러운 삶입니다.
말씀과 기도가 생동하는 건강한 교회
기도하지 않을 수 없는 일들이 우리를 둘러싸고 있지요? 두려워하거나 놀라지 말고 기도의 자리에서 담대하게 맞서볼까요? 특히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본당은 기도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함께 동참해보셔요.
추석연휴
추석연휴기간 9월 28일(금)~30(토) 아침기도회는 개인기도 시간으로 대체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연휴기간동안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으로 섬기고 사랑하며 축복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명절가정예배 순서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만큼 가져가시고 명절연휴를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이길 바랍니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필요
새로운 예배실에 필요한 물품들이 꽤 있습니다. 강대상, 키보드, 컴퓨터, 의자와 테이블 이런 종류들입니다. 혹시 기쁜 마음으로 섬겨주시지 않으시겠어요?
(전북은행 1023-01-0390655 예금주 : 더온누리교회 입금명 : 온누리 1층 목적)
자녀세움학교 도우미 요청
현재 진행하고 있는 부부세움학교와 함께 잰행되고 있는 자녀세움학교에서 일일교사로 섬겨주실 성도님들을 기다립니다.
(문의 : 김윤숙 집사 010-3006-9638)
더미션선교회 소식지
9월호 더미션 선교회 소식을 정리했습니다. 주보와 함께 배부된 소식지를 읽어보시고 "선교에 진심이고 진실하게 선교하는" 더온누리교회의 선교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눔 콘서트
마음 전파상(가수 자두 & 재즈피아니스트 오화평)과 함께하는 나눔 찬양 예배(협력 : 숫네이버스)를 10월 8일(주일) 오후 2시 30분에 드립니다. 찬양으로 나아가는 예배의 자리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