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기 하나님 나라
우리는 지금 이곳에서 하나님 나라를 누리는 공동체입니다. 하나님 나라 복음을 진실한 공동체되어 누리는 첫 걸음을 시작합니다. 차근차근 함께 하시겠어요?
기도가 이끄는 교회
우리 공동체를 위해 기도하는 자리에 함께 하시겠어요? 이름도 없이 묵묵히 저녁에, 그리고 아침마다, 혹은 각자의 자리에서 공동체의 건강함을 위해 기도할 하나님의 긍휼로 든든히 서게 됨을 믿습니다. 기도하시게요.
신년감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더욱 더 예수님 처럼 닮아가는 은혜들이 기다리고 있을거예요.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선교헌금작정
우리 공동체가 파송하고, 집중하며, 협력하는 선교사들과 돕고 있는 미자립교회, 국내기관들을 소개한 자료들을 보시고 마음을 모아주셔요. 우리 공동체는 선교에 진심이고 진실하게 임합니다.
나의 다짐
신앙의 걸음을 차근차근 조금씩이라도 성장과 성숙의 걸음이어야 합니다. 새해에는 예전보다 조금 더 예배자로, 조금 더 기도자로, 조금 더 말씀 앞에 나아가기를 결심해 보지 않으시겠어요? 나누어드린 "나의 다짐"에다 하나님 앞에서 약속하시고 성경책 속에 끼워서 늘 확인해 보셔요.
임명
교육부서 교사와 각 찬양대 대원, 그리고 2024년 신임 서리집사를 임명합니다. 헌신한 사역의 자리에서 주님의 마음과 뜻을 따라 최선을 다해 섬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은퇴
공동체를 위해 힘을 다해 사역의 자리를 지키셨다가 더 섬김의 자리로 물러나는 류두현 장로, 이유세 안수집사, 김수자, 김순덕, 노희주, 박인귀, 유점숙, 유효순, 윤상화, 조은주, 최진옥, 한경숙, 허경옥, 황귀희 권사를 축복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태국단기선교 중보
1월 8일부터 20일까지 밀림행군 20명, 예수밀림축제 21명, 총 41명의 팀원들의 여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무엇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주님과 함께 동행하며 돌아올 수 있도록요.
정기당회
오늘 오후 2시에 2층 바울의 소망홀에서 정기 당회로 모입니다.
진실한 공동체 만들기 임 TF모임
각 지역담당 사역자와 지역장 장로님들이 모여 진실한 공동체를 이루어 가기 위한 모임을 오늘 오후 4시 2층 바울의 소망홀에서 갖습니다. 지역담당 장로님들은 꼭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더온누리 요람
2024년 더온누리교회 요람이 나왔습니다. 성도들의 연락처가 들어가 있어서 각 목장의 목자를 통해서, 혹은 담당 교역자의 확인을 거쳐 한 가정당 1권을 배부해드립니다. 혹시 연락처나 사업장 정보에 오타가 있거나, 누락이 되었다면 순전히 사람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발생한 겁니다. 교역자들이 제일 힘드니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내년에 또 나올때는 더욱 잘 살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