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기 하나님 나라
우리는 지금 이곳에서 하나님 나라를 누리는 공동체입니다. 하나님 나라 복음을 진실한 공동체 되어 누리는 첫 걸음을 함께 차근차근 걷고 계시지요?
기도안에 거하는 교회
기도를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교제라고들 하지요? 주님과 함께 거하는 기도가 자연스럽기를 기대합니다. 특별한 일이 생겨서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으로 기도하는 교회이기를 기대합니다.
부활주일
사망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부활하신 주님을 믿음으로 증인의 삶을 살아내시게요.
감사
주님의 인도하심따라 고말기가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찬양과 특송,주차봉사,방송실에서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 칸타타로 찬양드린 찬양대원들의 준비와 섬김도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저금통
저금통을 나누어 드립니다. 금년 추수감사주일까지 함께 돌보아야 할 이웃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담는 일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4월
4월이 신명기 말씀 묵상으로 시작합니다. 말씀이 우리의 삶을 감싸서 그 안에서 살아가는 더온누리 공동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진실한 공동체를 향한 첫걸음 양육
지금, 여기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기 위한 걸음을 걷고 있습니다. 2기 일정이 4월 7일 주일부터 시작됩니다. 각 지역 목자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주보 5면에 나와있는 양육 시간표를 보시고 신청해주세요.
[진실한 공동체를 향한 첫걸음 과정 2기]
– 시작: 4월 7일 주간부터 12주간
– 양육내용: 풍성한 삶으로의 초대(3주), 풍성한 삶의 첫걸음(5주), 더가족세미나(4주) 총12주
4월-5월: 2기/ 6월: 더가족 세미나(대상:1,2기생)
*풍삶초,첫 각 지역 사역자가 이끌고, 더가족 세미나는 담임목사와 함께합니다.
– 양육형식: 8명 소그룹으로 강의와 나눔 형식으로 진행.
– 신청대상: 2기는 각 지역 지역장, 마을장, 목자, 항존직(3기부터 전교인 대상)
*정원에 맞추기 위해 지원하셨더라도 다음 기수에 편성될 수 있습니다.
– 목적: 개인의 신앙의 상태를 진단하고 하나님 나라 공동체로 함께하기 위한 인격적인 관계형성을 통해 진실한 공동체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기 위함.
– 교육비: 풍삶초,첫 교재비 포함 1인 5만원(부부9만원)
– 신청기간: 3월 17일-31일 주일까지
– 신청방법: 지역담당 사역자에게/ 새가족은 고영숙전도사(010-8026-5287)
– 문의: 장년성장 담당 이학엽 강도사: 010-6730-7517
예배
이번 주간 수요 말씀과 기도회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사역하시는 이민교 선교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송별
김성연 목사(김혜원 사모,채원,정민)가 개인 소명 확인과 앞으로의 목회 방향 모색을 위해 오늘부로 사임합니다. 교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고, 앞길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