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십

두나미스 찬양대

글로리아 찬양대

향기로운 제물

특별 영상

2024년 7월 14일 주보

지금, 여기 하나님 나라

하나님 나라는 지금 우리가 서 있는 이곳입니다. 하나님의 통치는 미치지 않은 곳이 없기에 언제 어디서나 주님과 동행하는 삶 이어야 하겠습니다.

뜨거운 7월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음세대 아이들이 여름성경학교, 수련회로 분주할 시간이지요. 가장 분주할때가 가장 기도해야 할 때인 것 아시지요?

감사&부탁

유아, 유치, 더조이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마음과 힘을 모아주신 성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말은 초등 1부, 2부, 3부가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합니다. 계속 기도와 힘을 모아주세요.

임명

고등부 교사에 차선민 집사 유치부교사에 이요준 청년을 임명합니다. 수요예배 찬양대의 명칭을 “더드림 찬양대”로 하고 대장에 박수병 장로, 지휘 추해경 권사, 반주 장성숙 집사를 임명합니다. (대원임명은 화면 참조) 첫 모임은 7/17(수) 금주 수요예배 전 6시 30분 지하 다윗의 노래에서 있습니다.

장난감 모집

캄보디아 시골 아이들이 행복해 할 모습이 상상되어 기쁘기만 합니다. 집에서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장난감들에게 새 활력을 불어 넣어 주세요. 7월말까지 쭈욱 기다립니다. (부피가 크지 않을 것, 조립이나 변신등의 복잡한 구조가 없을 것/ 모집장소 : 사무실 앞)

그·먼·사 프로젝트

오경섭·안병이 선교사의 의료사역 센터 준비와 순회진료를 위한 차량 구입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도와주십시오. 별지를 참고하세요.

에코 더온누리

전기 절약을 실천해 주고 계신 성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하는김에 창조세계를 지켜야 할 사명으로 교회 안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개인 텀플러를 지참하고 다니시면 좋겠습니다. 조금 불편하면 더 좋은 환경을 후손에게 물려 줄 수 있습니다. 또 주일 예배와 각종 모임 후 분리수거만이라도 꼼꼼히 해주시면 월요일 홀로 청소하시는 여사님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직회

2분기 제직회가 오는 7월 17일 수요예배 후 레위의 장막에서 진행됩니다. 제직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어와나 트렉 교사모집 &준비모임

어와나 중등과정인 ‘트렉’을 9월에 개강 목표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에 함께 할 트렉 교사를 모집합니다. 트랙에 관한 전반적인 안내와 실제적인 내용에 대해 깊이 알아가고자 특별한 준비모임 시간을 아래와 같이 마련했습니다. 중등 자녀를 둔 부모님, 어와나 사역에 관심있는 분들 누구나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 : 7/19 금요일 저녁 7:00 | 2층 솔로몬의 지혜(유아부)

           – 강사 : 허유 목사(한국 어와나 청소년 사역 담당)

           – 문의 : 김승호 목사 010-9744-4177

단기선교 안내

[태국단기선교] 오는 2025년 1월 6일(월)~18일(토)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태국단기선교팀은 다음과 같이 3팀으로 나누어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 밀림행군팀 1월 6일(월)~18일(토)
           – 장년행군팀 1월 10일(금)~18일(토)
           – 예밀제팀 1월11일(토)~18일(토)

 

    [캄보디아 단기선교] 오는 2025년 2월 15일(토)~22일(토)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단기선교팀은 박영주 선교사의      프놈펜 여호수아센터, 깜뽕스프 여호수아센터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캄보디아, 태국 단기선교 모두 중등부 이상 신청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은 신청서와 QR코      드를 통해 받습니다.  문의) 김지훈 목사(010-5025-1824)

2024년 9월8일 주보

지금, 여기 하나님 나라 하나님 나라는 지금 우리가 서 있는 이곳입니다. 하나님의 통치는 미치지 않은

2024년 9월1일 주보

지금, 여기 하나님 나라 하나님 나라는 지금 우리가 서 있는 이곳입니다. 하나님의 통치는 미치지 않은

2024년 8월 25일 주보

지금, 여기 하나님 나라 하나님 나라는 지금 우리가 서 있는 이곳입니다. 하나님의 통치는 미치지 않은

2024년 8월 18일 주보

지금, 여기 하나님 나라 하나님 나라는 지금 우리가 서 있는 이곳입니다. 하나님의 통치는 미치지 않은